티스토리 뷰

오늘은 루테인 눈영양제 중 하나인 "연세 루테인 플러스"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이나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도 오랜 시간 동안 책이나 스마트폰, 컴퓨터를 집중해서 보고 있으면 눈이 뻣뻣해지고 건조해지고 쉽게 피로해질 수밖에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약품을 많이 다루는 일을 하시다보니 눈이 자주 침침해지시고 심지어 눈이 시린 경우도 허다한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한번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에서 나온 연세루테인플러스를 선물해드렸더니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하시면서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루테인 눈영양제, 연세 루테인 플러스 효과는?

연세 루테인 플러스는 약간 길쭉하고 둥근 모양의 진한 갈색 알약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겉이 매끄러운 질감이라서 물과 함께 삼킬 때 목넘김이 부드러워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목넘김보다 더 중요한 건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눈에 나타나는 변화와 컨디션일 텐데요.

 

사실, 연세 루테인 플러스를 접한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습니다. 이미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연세 루테인 플러스를 먹고 눈의 시야가 또렷해지고 생기를 찾게 되었다는 말을 여러 번 들은 적이 있었는데요. 이 말을 듣고 눈이 자주 침침하신 어머니를 떠올렸고 이번 기회에 루테인 눈영양제를 선물해드려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답니다.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

연세 루테인 플러스를 먹은 지 불과 일주일이 되지 않았을 때 저희 어머니는 눈이 보다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다는 이야기를 하셨는데요. 단기간으로는 전체적인 효과를 판단하기에 무리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수개월동안 섭취하면 눈 건강에 눈에 띄게 좋은 변화가 나타날 거란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몸 전반에 에너지가 생긴다

연세 루테인 플러스는 말 그대로 보면 루테인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을 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영양제에는 각종 비타민과 함께 미네랄이 상당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루테인 영양제는 눈 건강은 물론이고 몸 전반적인 영역에 걸쳐 면역을 높여주고 활력을 생기게 해주는 역할을 하기에 이릅니다.

 

음식으로 섭취할 때보다 효과적이다

사실, 루테인이 다수 포함된 음식을 먹어도 눈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가능은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음식을 통해서 개개인에게 필요한 루테인 효과를 채우기에는 조금은 한계가 있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이러한 경우 루테인 눈영양제가 음식 섭취로는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해주기 때문에 더욱 빠른 시간 안에 눈의 컨디션이 좋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