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덧, 발렌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글귀와 발렌타인데이 카드문구로 활용하기 좋은 내용을 몇 가지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에게 전하면 감동을 주는 발렌타인데이 글귀, 카드문구 활용하시고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재미있는 발렌타인데이글귀 추천

사랑하는 사람과의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사랑하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더 유머러스하게, 좀 더 재치있고 재미있게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래에 몇 가지 흥미로운 발렌타인데이글귀를 한 번 준비해보았으니 재미삼아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당신에게 10점 만점에 9점을 주겠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필요한 나머지 1점은 바로 나입니다."

“반창고 있어요? 내가 당신에게 반했을 때 무릎을 꿇었기 때문이에요.”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환불은 안 됩니다!"

“당신과 함께 있으면 시간이 1초같이 느껴집니다. 우리가 떨어져 있으면 하루가 몇 년처럼 느껴질 거에요.”

 

"일시적인 것들로 가득 찬 세상에서 당신은 영원한 사랑입니다."

 

"나는 당신의 현재, 과거, 그리고 당신의 미래의 모든 것까지 모두 사랑합니다."

 

재미있는 발렌타인데이카드문구 추천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과 함께 보내는 발렌타인데이카드문구를 고민 중이시라면 연인에게 감동을 주는 말 한마디가 마음에 큰 울림을 줄 수 있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카드문구로 아래와 같은 표현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예쁜 카드에 담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세상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당신 옆입니다."

 

"당신은 내 마음을 훔쳤지만, 당신이 간직하게 해줄게요!"

 

"지금보다 당신을 더 사랑할 수는 없지만, 내일은 그렇게 될 거라는 걸 저는 알고 있습니다."

"내 평생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것이 이렇게 두려웠던 적이 없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당신만큼 의미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은 순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내 숨을 멎게 만듭니다. 언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