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게 파스타를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스타 요리를 준비하는 것은 자녀에게 맛있는 식사를 만들어 주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모두 파스타라고 하면 맛있는 한 끼 식사 정도라고 생각하지만 정기적으로 가족 저녁 식사로 메인 메뉴로 삼지는 않을 것입니다.
운 좋게도 파스타는 맛있으면서도 빠르게 만들어 먹기좋은 한 끼 식사이며 요리하기에 매우 쉽고 편리합니다.

아이들이 파스타에 많은 재료를 직접 넣어보고 어떤 조합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게 해보세요. 프라이팬을 잡고 재미를 느끼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를 드셔보세요.

다음 두 가지만 활용한다면 식사 계획에 대한 수백 가지 아이디어가 생기게 됩니다.
시작은 바로 파스타와 소스입니다.

버섯을 곁들인 비건 볼로네제입니다. 그리고 조금만 연습을 한다면 이러한 요리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충분히 잘해 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종류와 모양의 파스타를 만들어서 매번 식사의 느낌을 바꾸어 보세요.

고섬유질, 통곡물 및 단백질 함량이 높은 국수 세계로 빠져들어 봅시다.  병아리콩, 렌틸콩, 검은콩 및 기타 콩이 들어간 파스타는 물론 쌀과 옥수수로 만든 글루텐 프리 옵션을 선택해서 나만의 파스타 메뉴를 개발하고 즐겨보세요!!

뇨키와 치즈 또는 고기로 속을 채운 토르텔리니와 라비올리와 같은 냉동도 또 하나의 참신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바쁜 날에는 미리 조리된 파스타를 작은 통에 준비하여 식사를 더욱 간편하게 해봅시다.

소스의 경우 홈메이드로 만들 수 있지만 다양한 병에 담거나 미리 만들어 놓은 냉장 소스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올리브 오일만으로도 영양가 있는 식사 한 끼를 할 수 있습니다.

파스타가 끓는 동안 팬에 올리브 오일이나 소스를 가열한 다음 재료를 넣고 가열합니다. 익은 파스타면을 가열된 소스와 잘 섞어주면  끝.

반응형